스포츠분석

미국 대 요르단 예측, 픽 및 배당률: FIBA 월드컵

작성자
admin
날짜
2023-08-30 16:04
조회
699
미국 대 요르단 예측, 픽 및 배당률: FIBA 월드컵

다음은 수요일의 FIBA 월드컵 경기에 대한 최상의 미국 대 요르단 예측입니다.

미국 대 요르단 예측: FIBA 월드컵

미국 농구는 기아니스 안테토쿤포가 그리스 대표팀 로스터에서 결장한 탓에 FIBA 월드컵에서 가장 쉬운 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뉴질랜드와 그리스를 대파하며 그와 동일한 결과를 수요일에 요르단과의 경기에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41.5 포인트로 앞서 나갑니다. 스티브 커는 이미 이러한 게임에 대한 접근 방식을 공개했습니다. 워커 케슬러를 제외한 모든 선수는 15~20분 동안 출전할 것입니다.

브랜든 잉그램은 미국 농구와 제한된 시간 내에 새로운 역할에 적응하는 것이 개인적으로 어려웠다는 의견을 밝혔지만, 오스틴 리브스의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리브스는 출전한 시간 동안 수동적이지 않습니다. 그가 코트에 발을 디딜 때부터 플레이메이커가 됩니다.

이전 토너먼트 경기에서 캐나다는 레바논에 대한 39.5 포인트의 승리를 예상한 상황에서 팀의 단일 경기 최다 어시스트 기록을 44로 세웠습니다. 미국 농구가 어시스트 기록을 깨는 것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 개념은 동일합니다. 모두가 서로에게 공격을 만들고 팀원들을 위한 쉬운 득점을 생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리브스와 그의 플레이메이킹 기술과 같이 공격적인 마음가짐을 갖고 있는 사람을 고려할 때 어시스트 승리 배당에 대한 오버를 고려해야 합니다.

농구적인 관점에서의 분석은 이 선택을 지지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배당률에서의 장점을 확인한 것입니다. BetRivers의 리브스 어시스트 승리 배당에 대한 -118 배당률을 고려해보면, bet365에서 동일한 어시스트 승리 배당인 오버 3.5 어시스트에 대해 -145 배당률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미세한 차이가 아닙니다. 이는 이용 가능한 확률에서 상당한 차이를 나타내며,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대 요르단 최상의 배당률

BetRivers (-118)
BetRivers bet365 BetMGM
오버 3.5 어시스트 오버 3.5 어시스트 오버 4.5 어시스트
-118 -145 +120
BetRivers는 리브스의 오버 3.5 어시스트에 대한 최상의 가격을 제공하며, 이와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반면 BetMGM은 리브스의 총 어시스트를 4.5 어시스트로 설정하고 오버를 플러스 돈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러스 배당률이더라도 그 배당률이 더 큰 가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최상의 가치는 오버 3.5 어시스트에 대한 -118 배당률로 BetRiver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미국 대 요르단 배당률 분석

미국 대표팀은 요르단 대표팀에 대해 엄청난 호전적인 위치에 있으며, 최상의 스포츠 베팅 사이트 중 많은 사이트들이 미국의 승리를 위해 스프레드를 41.5로 설정했습니다. 이 경기의 스프레드가 이렇게 크기 때문에 몇몇 최상의 스포츠북에서는 머니라인이 현재 사용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이 경기의 총 득점은 185.5로 설정되었으며, 오버에 대한 주스가 높게 설정되었습니다. 이런 오버 주스를 고려할 때, 수요일 아침 경기 시작 전에 총 득점이 186.5로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 대 요르단 경기 정보
일시: 8월 30일 수요일, 오전 4시 40분 ET.
장소: 말라키나 모아아레나, 필리핀 마닐라
시청 방법: ESPN2
FIBA 월드컵
Total Reply 0